홈 > 커뮤니티 > 성생활 가이드
성생활 가이드

글이 없습니다.

[Q&A] 달랑거리는 소음순 때문에 미치겠어요  

언제까지 찌질이로 살텐가? 배워서 인싸되자
딸클럽 : [Q&A] 달랑거리는 소음순 때문에 미치겠어요              이미지 #1

Q.
 
베티 박사님, 선생님이 쓰신 SEX for One 에 삽화로 쓰신 멋진 보지 그림들을 본 적이 있습니다. 그 중 조안나의 보지가 제 것과 비슷합니다. 음순이 아주 크죠.
 
문제는 대롱대롱 매달린 형태의 음순이 항상 너무 건조하고 아프다는 겁니다. 섹스 할 때도 너무 불편합니다.
좋은 방법이 없을까요? 섹스에도 지장이 있고, T팬티를 입을 때도, 청바지를 입을 때도 편하지가 않습니다. 유일하게 괜찮을 때는 속옷을 안 입고 치마만 입었을 때 입니다. 도와주세요. – 제니
 
 
A. 제니양,
 
저도 달랑달랑 매달린 소음순을 가졌지만, 제 보지를 아주 좋아한답니다. 하지만 T팬티나 속옷은 거의 입지 않죠. 그 작은 끈 팬티 쪼가리를 엉덩이 사이에 끼워 놓으면 너무 섬뜩한 기분이 들어서요.
 
바지를 입었을 때 음부 아웃라인이 비칠 것 같으면 전 그냥 간단히 팬티라이너를 옷 밑으로 덧댑니다.
 
파트너 섹스를 할 때는 항상 음부에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윤활유를 사용하기 때문에 특별히 불편함을 느껴본 적이 없습니다.
 
제니양의 예쁜 꽃잎에 아침마다 모이스처라이징 작업을 해 주시는 건 어때요? 얼굴이나 손에 로션을 바르듯이 말이죠.
 
다른 옵션으로는... 수술로 늘어진 음순을 제거하는 방법도 있습니다. 제 경우에는 아예 생각조차 하지 않지만, 제 친구 중 한 명이 소음순 축소 수술을 받은 적이 있죠. 그녀는 결과에 만족스러워하고 있습니다. 반면, 최근에 저에게 이메일을 보낸 한 여성은 자신이 받은 소음순 성형이 엄청난 실수였다고 합니다.
 
어찌됐든, 자신감을 가지세요. 긴 소음순을 좋아하는 남자나 여자들도 많답니다.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보지 스타일이기도 하구요.
 
- Betty Dodson
 
베티도슨 73세 - 미국 뉴욕에서 활동하는 성 치료 전문가이자 화가. 여성운동가. 자위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Sex for One (내 방에 아마존을 키워라.) 저술. 최근 커플섹스 지침서 Orgasm for Two 발간.
0 Comments